티스토리 뷰

 

 

 

비만의 개념 운동하면 살이 빠질까?

지금 나는 몸이 정상일까요? 이상하게 살이 더 찐듯한 느낌이에요 나는 나름데로 살을 뺀다고 밥도 굶고 운동도 하고 그랫는데요 그런데 더 폭식을 한게 아닌가 싶어요

 

 

이제 우리나라도 점점 서구화 식단으로 인해서 먹는것을 더욱 풍족하게 먹으니까 몸은 더 비대해지고 그리고 움직이지 않으니까 살이 더 찐게 아닌가 싶어요

 

 

 

예전에 학교 다닐때는 항상 체육시간이 있었잖아요 그때는 놀거리라는 것은 그냥 운동장에서 계속 뛰어노는것 이것뿐이었는데요 지금은 시대가 바뀌었죠

 

 

아이들이 그냥 휴대폰으로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고 컴퓨터게임만 하다 보니 움직이지를 않아서 더욱 살은더 찌고 몸은 비대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우리가 어렸을때부터 중고등학생부터 자신의 몸관리를 미리 하는게 좋아요 살이 많이 찌면 좋을게 없는것이죠 먹는것은 더 먹게 되고 지방만 늘어나서 오히려 여러가지 질병에 노출이 될수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내가 살이 쪘다고 하면 딱 봐도 몸만 봐도 알잖아요 내가 날씬한지 아니면 뚱뚱한지 아마 100kg 이상이 넘어간다고 하면 십중팔고 뚱뚱하다고 인정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럴때는 먼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게 좋죠 그래서 하루에 세끼 다 밥먹는게 아니라 두끼만 먹어도 충분히 버틸수 잇다고 생각을 해요

 

 

그리고 밥을 많이 먹기보다는 반찬이나 야채등을 많이 먹는게 좋다고 생각을 해요 그리고 평소 규칙적으로 운동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루에 한시간 이상씩은 유산소 운동을 해야 살이 빠질수 있습니다. 운동장을 걷고 뛰면서 자신의 살을 조금씩 배는게 제일 적당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일단은 주변에서 아무리 뚱뚱하고 살쪘다고 이야기하는 것보다는 본인이 살찐것에 대한 자각심을 갖고 내가 살을 빼야 겟다는 의지를 심어줘야 합니다.

 

 

그리고 뭔가 목표가 있으면 좋겠죠 앞으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아니면 결혼을 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규칙적인 생활을 하다보면 분명히 빠질거에요

우리가 군대에서 보면 매일 아침에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고 그리고 밤 10시면 취침하고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구보하고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비만 지방 살이 근육으로 변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예 너무 굶는 것보다는 조금씩 먹을것을 먹으면서 체력 소모량을 늘리는것이 오히려 살을 빼는데 훨씬 지름길임을 아셔야 합니다.


댓글